TOP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2024-11-22 14:38:46      

  

최근 만난 부동산업계 관계자의 하소연입니다.

이렇게 낮은 지원율(17%) 추세가 지속한다면 한국에서는 아이가 아파도 데려갈 병원이 없어질지 모른다.간호사가 근무 중에 뇌출혈로 쓰러졌는데 긴급 수술할 의사가 없어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고 결국 사망했다.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지역정원제도 역시 의료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지역 의사 양성이라는 취지가 무색하게 면허 취득 후 의료 취약지가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정부가 그렇게 염려하는 건강보험 재정의 건전성이 악화한다는 얘기다.뾰족한 세상에서 사람들은 특정 지역.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건강권이 천부의 권리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만 의료진이 국민에 무슨 큰 빚이라도 것처럼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된다.

"민주당이 부끄럽습니다"

그 결과 2019년 일본의 의대 입학 정원은 9420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기술 교류 등 밀접한 관계를 이어온 두 회사의 협력이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까지 확대되고 있다.

올해 2분기(4~6월)부터 미국의 테슬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뒤 향후 다른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두 회사는 완전자율주행(FSD) 반도체 공동 개발도 진행 중이다.

파워월의 잔여에너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이번 협업으로 삼성전자의 스마트홈 플랫폼 스마트싱스에서 테슬라의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