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2024-11-22 14:19:14      

  

실패의 원인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잘못을 반성하는 건 꼭 필요한 작업이다.

동일본대지진과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몇 년을 가건물에 살아도 투표장에 가선 기계적으로 자민당을 찍는 국민이 일본 국민이다.카카오 이름값 할까3조 퍼붓고 5년 잃어버렸다카카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외부 시선 따윈 신경 안 쓰니 어디 감히?라 감히 오만을 부린다.(국회의원은) 나 말고는 좀처럼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책임감도 없는 사람이 집권당 당 대표를 맡고.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지난 2021년 중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자민당이 당선자 이름 위에 꽃을 꽂으며 자축하고 있다.김기현 당 대표는 23일 인요한 혁신위원장에게 전권을 주겠다고 했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무소불위의 힘을 가졌을 때는 모두 쉬쉬하다 힘이 빠지니 모두 하이에나처럼 달려든다.

목소리는 기어들어갔다.이 점에서 그는 고대와 중세의 문화적 과도기에 고대성과 당대성.

비디오아트 문 연 ‘세계의 보물 창신동 기념관 폐관 소식 충격 서린동 생가보다 상징성 더 커시론 창신동 백남준기념관의 장소적 의미는 그것이 큰 대문의 부잣집이라서가 아니라 그곳에 백남준이 1936년 다섯 살부터 열여덟 살까지 14년간 살았다는 점에 있다.이런 그에게 고국 한국은 해준 것이 아무것도 없다.

작품가 정상화 등 할 일이 너무 많다.백남준기념관이 어떤 형태로든 살아남아야 한다는 절실함과 함께 운영이 중단되면 그 집은 어떻게 되나 하는 우려로 미술계가 술렁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