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이 계획을 정리한 카노 히사아키라(加納久朗)는 새 수도 이름으로 ‘야마토란 이름을 붙이기도 했다.
지금 이효리에게 필요한 것은 어떻게 하면 내 나이에 새로운 뭔가를 보여줄 수 있을까보다는 내가 정말 무엇을 잘하고.6년 만의 신곡으로 ‘가수 확인 화려한 댄스보다 ‘성숙에 무게 그래도 예전 카리스마 그리워판펀 이번 달 개봉을 앞둔 영화 ‘서울의 봄 예고 포스터에서 군인이 된 정우성은 50대에도 여전히 얼굴만으로 시선을 끈다.
어쨌든 이름만으로 거대한 브랜드인 그가 ‘가수라는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신곡으로 도전한다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20여 년 전 데뷔 때부터의 영상들에 언제나 2023년 지금 이대로 나와도 인기를 휩쓸 거다라는 확신의 댓글로 도배했던 팬들이었다.그런 일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게 이효리답다.
그렇지만 이번 싱글을 보면 ‘멋지게 나이 들어가는 수퍼스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부담에 눌려 있어 보인다.평가도 나쁘지 않았다.
그러면서도 ‘타인의 장단에 맞추지 않고 내가 무얼 걸치든.
팬들은 새로운 트렌드에 환호하기도 하지만 스타가 환기해주는 추억에 열광하고 싶기도 하다.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이걸 지우면 기억력 돌아온다‘디지털 당뇨 부른 앱 3가지숙소값 아껴서 여기에 몰빵영재 엄마의 ‘한달살기 전략난 최고의 엄마 자화자찬아이는 엄청난 걸 대물림한다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10만원 쓰면 13만원 돌아온다안하면 손해인 ‘연말정산 스킬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차준홍 기자 급기야 고종은 아관파천까지 단행했다.이 섬은 동도·서도·고도로 구성되는데 세 섬이 삼각형 형태로 병풍처럼 둘러쳐져 그 안이 호수처럼 잔잔한 천혜의 항구다.
고종이 아관파천을 단행하기 10년 전이었다.1891년에는 육로로도 눈을 돌려 9300㎞에 달하는 시베리아 횡단철도 건설에 착수했다.